양양 물치 회센터
본문 바로가기
라이프

양양 물치 회센터

by 르논 2019. 10. 28.
반응형
강원도 출장으로 양양에서 숙박을 하게되었어요

바닷가 근처 모텔이라 길가에 숙박시설많네요


숙소에서 10분거리에 회센터가 있더군요


2달전에도 여기서 했는데 또 여기서 먹네요

갔는데  다 큼직해서 놀랐어요

오징어는 제자리에서 헤엄치는데 귀엽더군요

갔던데 가격표인데 주위랑 다를게 없는거 같더라고요

회나오자마자 먹어서  흔적만 남았네요

회는 돔 방어 광어  세가지 먹었는데 방어 기름져서 맛있더군요


마지막은 매운탕   so  good


담엔 바닷가에서 먹고 싶네요 ㅋㅋ
반응형

댓글